반응형

최근에 올린 학부연구생이 4일차에서 멈췄으니 8일만에 학부연구생 포스팅을 하네요 홓ㅎ호호

이번주는 교수님과 랩 미팅을 하고서 보드 layout 짠 부분 좀 수정된게 있어서 못해도 4번을 다시했어서 집 오면 피곤하길래 따로 포스팅을 안했었습니다 흙흑 ㅋㅋ ToT

이번주 초반에 비가 꽤 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 다음날부터 하늘이 매우 맑았던 것 같다.

비에 젖은 황소

건대 새천년관 앞에 오면 볼 수 있는 우리 황소씨

이 날 비가오고 그 다음날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았다. 뭔가 미국같은 날씨? 덥기는 한데 그늘에 바람 솔솔불면 너무 시원하고 미세먼지도 없었다 :D (오늘은 2020.07.18인데 미세먼지 좀 있고 흐리고 습하고 더움.... :p)

11층 신공학관에서 찍은 건대 VIEW

어우 너무 푸르다 ㅋㅋㅋ 이런 푸른하늘보면 기분이 너무 좋다(구름마저 이쁘다)

배고파서 신공학관 뒤로 넘어서 편의점 가는길

그늘에 있으면 선선해서 정말 등산해도 되는 날씨(는 좀 아닌가)

딱 피크닉 날씨다

 

왜 이렇게 학부연구생 포스팅인데 자연 사진만 올리냐 할 수있는데, 랩실에서 할게 많았어서 사진을 찍을 겨를이 별로 없었다.. ㅋㅋㅋ 그래서 쉴 떄 나와서 이런거 사진 찍고 놀고 끝 :ㅎㅎㅎ

일주일 동안 여러번 바꾼 나의 보드 레이아웃 흙흙

버퍼 보드인데 differential하게 만들어야해서 좀 많이 수정했다 :O (지금은 다 완성함 ㅎㅎ)

근데 확실히 한 4번 이상 고쳐보니까 만드는 속도가 점점 빨라진다. 단축키도 능숙해지고 하니까 자료 찾아보는 시간없이 해서 더 그런 것 같다 :) 나중에 진짜 익숙해지면 간단한 강의 자료 비슷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 (회로 layout하거나 전자캐드기능사 관심있으면 쓸 모 있을수도)

 

뭐 이렇게 12일차 학부연구생 일기 끝!

(좀 새로운거 올릴 거 뭐 없나 찾아보겠습니다 ㅋㅅ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