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2학기가 종강해서 오랜만에 글 포스팅을 합니다 :o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in LA !! 한국 기준으로 설날에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고해서 재밌었던 걸로 기억 ㅋㅅㅋ

 

지도! 지금은 covid-19로 휴업인걸로 암
입구로 가는중! 다양한 굿즈 스토어가 있다 :D

아침 일찍 차를 렌트해서 출발했는데, 사진에서는 사람이 없지만 입구로 가니 꽤 줄이 있었다 :O !!

 

티켓 유뮤 확인하고 입장하면 보이는 구체!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갔을때도 봤던 구체! 사람들이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서 잘 파고 들어서 찍어야한다 ㅎㅎ

 

개장 30분전에 왔는데도 사람 꽤 있다 !!
Happy New Year !!
오픈시간 되기 전까지 선 앞에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사람들 ㅋㅋㅋ

이 때 기억나는게, 같이 온 형이 첫번째 기구는 꼭 해리포터를 가야한다고 해서

서로 알아서 뛰어서 해리포터에서 만나기로했다! ㅋㅋㅋ 막 뛰어가는데 다 흩어졌던 기억이 있다.

 

초점;;

어떻게 다 뛰어가서 만나서 해리포터를 타러 갔다! 근데 이 때 정신이 없어가지고 사진이 별거 없다.. 근데 놀이기구 짱 재밌음. 해리포터 기구를 타면 스크린으로 퀴디치 경기를 하는데 현실감 장난 없다 ㅋㅋㅋ

대기줄을 서면 사이드에 해리포터에서 나오는 방들이 나온다!

유니버셜 여행갔을 때는 사진이 깨끗하게 찍힌게 별로 없는데 정신없이 타고 다녀서 건진게 별로 없다... ㅋㅋ

 

해리포터 나와서 바로 옆에 심슨도 있길래 바로 들어감!
여기 꾸며 놓은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
대기줄에 있으면서 심슨 에피소드 보는게 재밌다

이걸 타고서 그 다음에 후룸라이드 거대한 버전을 탔는데 여기는 사람들다 물에 젖은 사진 밖에 없어서 pass.. ㅋㅋ (근데 짱 재밌다!)

 

할리우드 영화 장면들을 직접 보여주는 버스?

이 놀이기구(?)가 엄청 마음에 들었었는데, 3D 안경을 끼고서 할리우드 실제 영화 세트장을 구경하는 버스였다! 그냥 슥슥 보고 지나가는게 아니라 그 영화 장면을 실제로 재현해주거나, 3D를 끼고 CG로 보여줬다!! 완전 재밌어서 이거는 유니버셜 할리우드 오면 꼭 봐야한다 !

상어랑 막 싸우면서 불이 나는데 진짜 불이다! 완전 따듯
비행기가 부숴진 장면이었는데 저거 진짜 비행기 부숴놓은거다 ㄷㄷ
디테일 대박
여기는 들어가서 3D 쓰고서 봤는데 재밌었다 !! 

에피소드가 꽤 길어서 30분넘게 봤었는데 하나도 안지루하고 재밌다! 가시는 분들을 꼭 가기를 추천

 

해리포터 옷 사서 입고다녔다 ㅎㅎㅎㅎ

일본 유니버셜 갔었을 때, 너무 사고싶었는데 못산게 한이었었다.. 근데 미국에서 다시 와서 그냥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 ㅋㅋㅋㅋㅋ 그래서 입고 다녔는데 좋았다.. (형들이 왜 샀냐고 뭐라하긴 했는데 T.T 100$정도다)

 

배고파서 점심 먹으러 크러스티 버거 입성!
크러스티 버거 세트 2번인가 그랬다!

놀이공원 가면 보통 거기 음식들이 맛이 없는데, 여기는 맛있었다!!! 내용도 알차고 심슨에 나온 크러스티 버거 먹으니까 싱기방기 ㅋㅋㅋㅋ

냠냠
여기가 아까 탔던 심슨 기구 있던 곳!! 사진들이 좀 뒤죽박죽이다..
크러스티 돌아다니는데 좀 무섭다 ;; ㅋㅋ
이제 다른 장소로 이동! 근데 거리마다 컨셉이 있는데 너무 예쁘다!!
여기는 미니언즈 놀이기구 타러 온 곳!! 애기들용인데 꽤 재밌다 ㅋㅋㅋㅋ
미니언즈 굿즈 스토어

미니언즈 놀이기구는 애들용이어서 솔직히 막 엄청 큰 재미는 아닌데, 굿즈스토어 구경이 또 재밌다 ㅋㅋㅋ 예쁜거 너무 많음 ㅜㅜ

 

이 다음에는 워킹데드였었나(?) 좀비 탈출 방을 갔었는데, 여기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막 좀비들이 있는 방들을 탈출해서 막 도망가야하는데, 좀비들이 막 나를 잡아가지고 소리지르면서 도망감 ㅎㅎ

컨셉샷ㅋㅋㅋ
저거 막 소리나면서 움직이는데 좀 무섭
대기줄이 좀 길었는데 분위기가 으스스해서 기다리는 맛이 있었다
저 아저씨가 막 상황설명을 해줬다. 지금 재난 어쩌구 저쩌구~

저거 탈출할 때 아주 막 정신없이 나왔다 ㅋㅋㅋㅋㅋ 좀비들이 막 잡아데가지고,... 어휴 근데 꿀잼

이번엔 유명한거 보러 왔는데, 이름이 뭐였더라.. 

여기 이름을 까먹었는데 여기 진짜진짜 재밌다 !!! 

해적들이 나와서 막 물도 뿌린다

여기 좌석들이 좀 나뉘어져있는데, 물 맞는거 싫으신 분들은 사이드나 뒷좌석으로 가야한다 ㅋㅋㅋㅋ 여기 해적 연기하는 분들이 막 관객들한테 물 난사하는데 개쩔탱..

진짜 막 불을 지른다 ㄷㄷ
보트 타면서 막 물 난사하는데 조심 .. ㅋㅋㅋ 근데 스토리 짱 재밌다

 

오후까지 놀이기구를 엄청 많이 타가지고 (사진이 없는게 꽤 있다.. 정신없이 돌아댕겨서 ㅋㅋㅋ), 이후에는 약간 사진 찍으러 좀 돌아다녔는데 여기부터는 다음 포스팅으로 보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