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 추억팔이겸 샌프란시스코 갔다온 사진들을 정리하려고 포스팅해봅니돱 :>

*여행지를 알려준다기보다 제가 간 곳들 느낌위주로 ㅋㅅㅋ

 

여행전날 사진에 있길래 :> 친한 동생(?)이 만든 쿠키
사진 왜이렇게 찍었지 ㅎㅎ

Irvine에서 San Francisco로 직행하는 것 보다 LA airport에서 가는게 10만원 정도 저렴했기 때문에 급하게 가는게 아니어서 Metrolink를 타고 이동!!  (10~15$ 사이였는데 reasonable하다!!)

 

Carls' Jr. !!!!!!!!!!!!!!!!!!!!!!!!!!!!!!!!!!!!! 최애버거 중 하나

먹어본 햄버거 중에 가장 미국스러웠던 버거 !

그 중에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데 BACON이 들어간 것이 있는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한다면 꼭 드시면 좋겠어요 :> 정말 한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칼로리 축제 열림 ㅋㅅㅋ

아쉽게도 내용물을 찍은 사진이 없다 흙...
illy커피 말고 좋아하는 커피 고르라면 Peet's 커피 !!

피츠 커피는 전체적으로 고소한데 산미보다 고소함을 찾는다면 피츠 커피 추천합니당

코로나19 시국 속에 있으니 비행기 내부마저 그립다...
오후에 샌프란시스코 도착 !!
신나서 차 커버 없애고 달림 ㅋㅋㅋㅋ
메인으로 오니까 느낀 것은 역시 혼잡하다 혼잡해 샌프란시스코

 

비행기를 내내 타고오고 시내까지 운전해 오면서 배가 고파서 저녁을 해결하고서 숙소로 가기로 결정!!!!

타이 푸드 였는데 여기 맛있었다 !!

구글 지도에서 평점 좋은 곳을 찾아서 [lers ros] 라는 타이 푸드 전문점을 왔다 !!

평도 매우 높았고 실제로 먹었는데 타이 푸드를 별로 안좋아하는 나도 메뉴 잘 골라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따 ㅎㅎ 만약 여기 오실분 있다면 몇 가지 팁을 알려주고 싶은데

  • 위협을 직접적으로 느끼진 않았는데 거리에 누워계시는 분이 정말 많다 (이유는 근처에 Liquor스토어가 있어서 그런데 조심하는게 그래도 안전함!)... 어두운 저녁일 때 개인이 혼자 가거나 하는 것은 좀 비추... (물론 LA의 홈리스 분들보다는 착하(?)신 것 같음, 직접적 그런건 없었음당)
  • 가격이 조금 비쌈 근데 맛은 bbb
  •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모르던 음식이 많아서 미리 검색해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당 :>

 

가게도 깔끔하고 정말 좋다 :D
정말 간단하게 생겼다 ㅋㅋㅋㅋ
사진으로보니까 뭔가 조촐하네... 근데 진짜 맛있음
이거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밥에 먹으면 진짜 꿀맛
냠냠

그렇게 배를 채우고 숙소로 이동했다! 사실 첫날 샌프란시스코 도착하면 재즈바를 가고싶었는데, 예약을 제대로 못해서 물거품 흙흐구ㅜㅜㅠㅜ

 

샌프란시스코는 거리 네온들이 참 예쁘다
갑자기 안개

그냥 숙소로 가기 아쉬워서 형 한명이 가야할 스팟이 있다고 해서 차타고 출발! 어디냐하면 바로

TWIN PEAKS !!

금문교에서 그다지 멀지 않다! 공원과도 근처!!

야경을 보는 것을 그렇게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여기 올라갔을 때 꽤 좋았다고 생각했다!

우리가 갔을때 안개가 너무너무 자욱했는데 그거 나름대로 멋이 있었다 :D

세기말 이미지
난 이렇게 블러 처리된 것 같은 느낌이 좋다
심령사진 ㅋㅋㅋㅋ

안개때문에 잘 찍힌 사진이 없는데 가서 보고 있을 때는 정말 예뻤다! 그래서 다음날 날씨 좋아지면 다시 가기로 약속하고 숙소로 이동!

 

캘리포니아 숙소인거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고 ㅎㅎ
맥주 한잔하고 바로 슬립!

 

아래 사진은 이제 새벽 5 ~ 6시에 밖으로 나왔을 때다!!  정말 형들 안일어나가지고 깨우고 씻으라 하는데 한참 걸림.... 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추억인데 그때는 어후

부릉

다시 트윈 피크스로 이동 !!!!!!!!!

어제 약속대로 뷰를 다시 보러 트윈피크스 도착!

비행기타고 구름 위에 있는 기분!

지켜보고 있으면 안개가 슬슬 거치는데 그 장면이 정말 예쁘다
사진도 하나 찍고 ㅎㅎ
이렇게 날이 좋으니 어디로 가야한다? 바로 금문교 !!!!!!!!!

샌프란시스코를 개인적으로 여러번 갔었는데 샌프란은 정말 날씨가 우중충한 날이 엄청 많았다 :<

그런데 이 때 여행온 날 하필(?) 날씨가 엄청 좋았따!!!!!!!!!!! 정말 이거는 운수 좋은 날이다 ㅋㅋㅋ 샌프란시스코 여행가시는 분들 날씨 잘 살펴보고 가는게 bb

안개가 자주껴서 정말 금문교 한치도 안보이는 날도 많음요..

디스플레이 속에 보이나요 금문교 ㅋㅅㅋ
날씨가 어떻게 저래 좋았을까 와우...

웃겼던게 이틀날(사진 시점)에 날씨 정말 기가막히게 좋았는데 그 다음날 바로 비오고 강풍불고 ㅋㅋㅋ 정말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샌프란시스코....

멀리 걸어와서 부둣가 같은 곳에서 찍었는데 멋지다
언덕을 올라갈 수 있길래 차는 아래 주차장(무료)에 세워두고 산책 START!
걸어오면서 바뀌는 뷰가 정말 예쁘다... 이거보니까 여행이 너무 가고싶네요 홀홀
표지판 친절도 하네용
여기까지 왔는데 또 다리를 건너지 않을 수 없죠 ㅎㅎ
가즈아~
많은 사람들이 걷는다 ㅋㅋ

근데 옆에서 차들이 아주 쌩쌩 달려서 무서우실 수 도 있습니다 (나만 그런가?)

그리고 고소 공포증 있으면 걷기 좀 무서울 수도 있는데 아래 안보면서 가면 괜찮 ㅎㅎ 근데 다리 좀 흔들리는 느낌 들기는함다

이거 찍을때 몸을 뒤로 쭉 뺴고 찍음 ㅋㅋㅋㅋㅋ 카메라 안떨궈서 다행 ㅎㅎ

저 부둣가가 아까 내가 사진 찍던 곳이다 ㅋㅋㅋ

아래 주차하는 곳은 FREE니까 혹시 가시는 분들은 저기 아래 파킹하시면 좋습니다 :>

밑에가 너무 잘보이는데 정말 고소공포증 있으면 큰일난다 어후
빼꼼
그냥 찍어봄 
중간지점(?)까지 걸어왔따 !!
브이~

멀리서 보면 그냥 큰 다리구나 하는데, 가까이서 보면 더 거대하게 느껴진다 ㅋㅋㅋ 올려다보면 약간 어지럽

다른 금문교 스팟도 가야하기 때문에 이동!
안녕 미국
다른 금문교 스팟으로 이동 !! ㅋㅋㅋ 고프로와 핸드폰으로 동시에 찍어버리기~
구석에 있는 사진 스팟인데 여기 진짜 레전드다
가까워지는 금문교 ㅎㅎ
주차를 하고 마주한 코요테! (Coyote)
정말 가까이서 찍었는데 다행이도 나를 물지 않았다 ㅋㅅㅋ
점점 더 가까워진다 ㅎㅎㅎㅎㅎ
여기 오실 분들은 이거 검색하면 오실 수 있습니당~
와우 눈앞에 금문교가!
대박이다! 그런데 여기를 저녁에 또 왔는데 저녁 뷰는 말이 안나오게 더 예쁘다
아름답다 너무 와우...

여기를 버클리 들렸다가 저녁에 오면서 다시 들렀는데 정말 예쁘다!! 다음 포스팅으로 넘길거지만 맛보기로 보여주면

밤 야경은 정말 미쳐버륀다 ㄷㄷ 엽서에 그냥 바로쓰면됨...
그렇게 구경하고 버클리로 이동!

생각보다 사진을 붙이다보니까 사진이 너무많다 ... ㅋㅋㅋㅋ 버클리까지 여기 한번에 하려고했는데 나눠서 포스팅을 해야겠다 :>

그럼 여기까지 1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